본문 바로가기

내돈내고쓰는후기

연산동맛집 막창이 생각날때 불막열삼 교대점 연산동막창 곱창전골


오랜만에 친구들과 모임을 가졌어요^^
나혼자산다 화사편 이후로 계속 인기몰이 중인 막창~
생각만 해도 고소한 냄새가 나는듯 해요.


연산동 불막열삼의 장점은
초벌구이를 해서 나온다는 점!!
하지만 그만큼 시간이 걸리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일하시는 분이 적어 써빙이 좀 느려요.
그점 감안하시고 느긋한 마음으로
주문하세요~

가격은 일반적인 가격^^
저희는 4인이서 생막창 4인분을 먼저 시켰습니다~

기본적인 상차림~ 깔끔하게 나옵니다
제가 먼저 도착해서 주문 후
먼저 먹기 시작^^

두부김치에 누룽지가 나와요~ㅎㅎ
속을 부드럽게 채워주기에 딱입니다~

다들 대식가들이라 추가로 삽겹살과 막창을
추가하고 계란찜도 추가주문(2000원)
했답니다~~

불막창도 1인분 추가해서 맛을 봤는데
매콤하고 맛있어요~~
너무 매운음식을 못먹는 저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적당히 매콤한 맛이랍니다~
혹시 엄청 매운단계를 윈하시면
따로 말씀하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고기먹은 후
곱창전골(20000원)까지
추가해서 먹었답니다~ㅎㅎㅎ
안에 내용물이 알차요~
곱창과 차돌박이가 들어가 국물이 쫀쫀하면서도
고소하고 알찬맛^^
차돌박이가 제법 많이 들어가 있어서
가격대비 굉장히 실합니다!!!!

술보다는 안주가 주인공인 우리모임은
그렇게 배가 터지도록 먹고 또 먹고
끝이났어요ㅎㅎㅎ

막창 특유의 누린내 없이
고소한 맛과 식감~~
최근 먹은곳 중에 가장
고소하고 깔끔했어요^^

연산동근처 모임이시라면 가성비좋은
#불막열삼연산교대점 추천합니다~


https://m.map.kakao.com/actions/detailMapView?id=1054150280&refService=place

불막열삼 연산교대점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