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세일정보

텐바이텐 4월 50%세일 기간 텐바이텐비밀쿠폰 인플루언서비밀쿠폰

 

집콕 생활.

필요한 건 많고 지갑은 얇아지고 ㅜㅜ

그래서 50% 할인 소식 가져왔습니다.

 

오늘은 텐바이텐 50% 할인 소식


▶ 텐바이텐 세일 기간 /  4월 1일 ~ 4월 20일 ◀

 

 

이벤트 기간 내 가입회원 대상 50% 할인 쿠폰 제공,

최대 97% 할인이 되는 초특가 상품 이벤트,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사은품 이벤트 등이 진행됩니다.


 매일 오후 6시 타임세일 

 

4월 1일(수) 타임세일은 아이패드 미니 99,000 ㅎㅎㅎ

정말 거짓말 같아요.

10개 한정 선착순이라고 하니 광클릭을 해야 되겠어요.

오늘은 저도 도전해 보는 걸로^^

 

 

 

4월 2일(목)은 에어팟프로가 99,000원~

4월 3일(금) 조말론도 욕심납니다.

4월 7일(화) 마샬 엑톤2~~~~  와우^^


  인플루언서 비밀쿠폰 

 

이외에도 인플루언서 비밀쿠폰도 따로 발행됩니다.

네이버,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 "텐바이텐비밀쿠폰" 검색

블로그나 sns 클릭 시 할인쿠폰 코드가 기재되어 있답니다.

 

3000원 할인쿠폰이 발행되고 세일 가격에서 추가로 적용되니

꼭 다운받으세요.  

 


  토스 5,000원 추가 할인 

토스로 결제 시 토스 결제창에서 5,000원 추가 할인됩니다.

타 쿠폰과 중복할인 가능하다고 하니 사용해 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그 외 베스트 상품 카테고리, 기획전 카테고리 등 여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천천히 한번 둘러보시면 좋겠네요.

 

 


재밌는 건 요 배너

        ▼

       

처음에 저는 실제 에러인 줄 알고 ㅎㅎㅎㅎ

401 가격 ERROR 미쳐따 가격 에러 배너

센스쟁이 웹디자이너의 귀여운 창작 물였네요.

 

 

이상으로 텐바이텐 4월 50% 세일 정보였습니다.

그럼 안녕~~